SkewTransform - AngleX와 AngleY 프로퍼티에 설정한 값 만큼 객체를 기울입니다 - 기울린 객체는 항상 평행 사변형 유지 - 프로퍼티 설정하여 객체의 Transform 원점을 설정 가능 |
SkewTransform.Xaml <UserControl x:Class="RiaTransform.FrmSkeTransfrom" xmlns="http://schemas.microsoft.com/winfx/2006/xaml/presentation" xmlns:x="http://schemas.microsoft.com/winfx/2006/xaml" xmlns:d="http://schemas.microsoft.com/expression/blend/2008" xmlns:mc="http://schemas.openxmlformats.org/markup-compatibility/2006" mc:Ignorable="d" d:DesignHeight="300" d:DesignWidth="400"> <Grid x:Name="LayoutRoot" Background="White"> <Rectangle Width="100" Height="100" Fill="Blue"> <Rectangle.RenderTransform> <SkewTransform AngleX="1" AngleY="5" ></SkewTransform> </Rectangle.RenderTransform> </Rectangle> <Rectangle Width="50" Height="50" Fill="Pink"> <Rectangle.RenderTransform> <SkewTransform AngleX="10" AngleY="25"></SkewTransform> </Rectangle.RenderTransform> </Rectangle> <Rectangle Width="80" Height="80" Fill="Yellow"> <Rectangle.RenderTransform> <SkewTransform AngleX="5" AngleY="55"></SkewTransform> </Rectangle.RenderTransform> </Rectangle> </Grid> </UserControl> |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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